대구는 최저시급 4,900원만 줘도 되겄어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1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찬성이다https://youtube.com/shorts/DYCJjnqSdHk?si=0GSpTWSSPu-he7C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설모 | 작성시간 26.06.14 ㅠㅠ. 전국 최저 월급에 시급까지 낮추면 없던 경기도 바스라집니다.배트맨같은 인물이 나와서 대구를 개혁해야했는데 완전 고담 대구라구. 작성자별들의 고향 | 작성시간 26.06.14 응원한다 겡호야!! 대구시민들은 최저시급 안줘도 된다!!최저시급 받을 자격 자체가 없다 아이가!!네 말이 백번 올테이~!! 겡호야 힘내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