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사는 이야기

대구는 최저시급 4,900원만 줘도 되겄어

작성자새벽을달리는도깨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170 목록 댓글 2

난 찬성이다
https://youtube.com/shorts/DYCJjnqSdHk?si=0GSpTWSSPu-he7C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설모 | 작성시간 26.06.14 ㅠㅠ. 전국 최저 월급에 시급까지 낮추면 없던 경기도 바스라집니다.

    배트맨같은 인물이 나와서 대구를 개혁해야했는데 완전 고담 대구라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들의 고향 | 작성시간 26.06.14 응원한다 겡호야!!
    대구시민들은 최저시급 안줘도 된다!!
    최저시급 받을 자격 자체가 없다 아이가!!

    네 말이 백번 올테이~!! 겡호야 힘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