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게 시팔 나라냐 ㅋㅋ 이러니 계엄하지 ㅋㅋ 선관위가 부정선거 쳐하고 증거인멸후 국민들더러 배째라고 하노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진짜 개돼지 취급도 정도가 있지

시팔 유사국이지 이게 나라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