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시팔 나라냐 ㅋㅋ 이러니 계엄하지 ㅋㅋ 선관위가 부정선거 쳐하고 증거인멸후 국민들더러 배째라고 하노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개돼지 취급도 정도가 있지시팔 유사국이지 이게 나라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