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생활/지역)

KEITH 라는 브랜드 영국것이 아니었나요? ^-^;;

작성자lett|작성시간06.11.18|조회수525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있을 때 KEITH라는 브랜드를 백화점에서 본 적이 있는데
옷들이 너무 예뻐서 눈여겨 봤던게 생각나네요..분명 밑에 london이래 되있어서
영국브랜드인줄 알았는데 여기서 못 본듯 해서요.. 한국 브랜드인가요? 0_0

알려주세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iola23 | 작성시간 06.11.18 순수 우리브랜드 입니다~;; 레니본이란 브랜드 아시죠? 그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듭니다~ 학교다닐적에 브랜드조사를 한적이 있어서~^^ 확실한겁니다~
  • 작성자★Mini★ | 작성시간 06.11.18 우리나라껀데 외국상표처럼 보이게 브랜드관리한 대표적인게 빈폴이죠 우리나라껀지 모르는사람 많더라는..ㅎㅎ
  • 작성자elegance. | 작성시간 06.11.20 마자요. 아이디룩이란 회사에서 진행하는 국내 순수 브랜드예요. 오리지날 폴스미스 우먼도 괜찮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