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16.화 새벽예배(시 66:18, 기도심층연구(45) 죄를 품은 기도의 결과!)

작성자최선을다하는삶|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선을다하는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기도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그 기도를 귀히 여기시고 응답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기도해도 응답이 없는 이유는 오늘 본문에 보면 "두 마음"을 품고, 죄를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주께서 응답하시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응답하실 수가 없는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응답하셔도 우리가 듣지 못하고 누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 안에 있는 죄를 제거하고 기도합시다. 그래야 기도가 의미가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