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선을다하는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기도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그 기도를 귀히 여기시고 응답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기도해도 응답이 없는 이유는 오늘 본문에 보면 "두 마음"을 품고, 죄를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주께서 응답하시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응답하실 수가 없는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응답하셔도 우리가 듣지 못하고 누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 안에 있는 죄를 제거하고 기도합시다. 그래야 기도가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