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바보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님 작성시간 26.06.08 아..... .타이밍부럽긔ㅋㄱㄱ이제부터 줍줍하시면되시겠긔!!ㅋㅋㄱㄱ이미 마이너스인 저는웁니다
-
작성자꿀님 작성시간 26.06.08 남의 말 듣지 말고 직접 공부해서 시작하시길 주식 안 한다고 바보 아닙니다
-
작성자꿀님 작성시간 26.06.09 현재는 승자세요
-
작성자꿀님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위험한듯싶어요 그래도 공부는 해보세요
-
작성자꿀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했어요 더 늦으면 안될거 같아서 믿음이 있으면 하시고 아니면 놓으시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