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만 주식 안하는데 지금이라도 해야할까요

작성자꿀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94 목록 댓글 10

혼자 바보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08 아..... .타이밍부럽긔ㅋㄱㄱ이제부터 줍줍하시면되시겠긔!!ㅋㅋㄱㄱ이미 마이너스인 저는웁니다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08 남의 말 듣지 말고 직접 공부해서 시작하시길 주식 안 한다고 바보 아닙니다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09 현재는 승자세요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위험한듯싶어요 그래도 공부는 해보세요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했어요 더 늦으면 안될거 같아서 믿음이 있으면 하시고 아니면 놓으시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