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주식 안하는데 지금이라도 해야할까요 작성자꿀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7 저 이상태였는데 얼마 전에 처음 사고 내일 대 폭락장 맞을 준비 하고있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으려고 합니다 아몰랑ㅠㅠㅠㅠㅠㅠ어려워요 재테크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7 아니요 지금은 아닌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7 대폭락 예고되기는 하는데 들어갈 타이밍이 오고 있기는 하네요 판단은 스스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7 저도 얼마전에 앉은거지 된거 같아서 댓글 달았는데 그냥 안하기로 맘먹었어요 그냥 일주일에 만원씩 로또 하는걸로ㆍㆍ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7 저도 안해요. 상대적박탈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8 아..... .타이밍부럽긔ㅋㄱㄱ이제부터 줍줍하시면되시겠긔!!ㅋㅋㄱㄱ이미 마이너스인 저는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8 남의 말 듣지 말고 직접 공부해서 시작하시길 주식 안 한다고 바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09 현재는 승자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10 지금은 위험한듯싶어요 그래도 공부는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님 작성시간26.06.12 저는 했어요 더 늦으면 안될거 같아서 믿음이 있으면 하시고 아니면 놓으시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