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축구 사진방

앙리가 말한 자신의 세레머니중 가장 기억에 남는 세레머니~!!!

작성자Michel Platini|작성시간07.06.09|조회수6,111 목록 댓글 25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ㄷㄷㄷ

정확하진 않지만

상황 말씀드리면

토튼햄원정경기가서 토튼햄홈팬들앞에서

하는 세레머니라고 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머리욘나 | 작성시간 07.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왼쪽 주황색옷입은 아저씨 머리위로 한 3센치미터 위에 있는 안경쓴 아저씨 왤케 해맑게 웃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oo슈팅스타oo | 작성시간 07.06.10 코엑스에서 이렇게말했었죠...가장 기억나는 세레머니가 토트넘 원정경기라구....저장면 맞는거같네요..토트넘이랑 아스널이 북런던 라이벌이다보니..
  • 작성자無사각지대 | 작성시간 07.06.10 얘들이 막 앙리한테 삿대질해...
  • 작성자칼도 | 작성시간 07.06.10 맨밑 왼쪽에서 두번째 토티?
  • 작성자딩가딩가딩 | 작성시간 07.06.13 그 순간에도 사진찍고있는 아저씨의 센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