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리가 말한 자신의 세레머니중 가장 기억에 남는 세레머니~!!! 작성자Michel Platini| 작성시간07.06.09| 조회수6023|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오머리욘나 작성시간07.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왼쪽 주황색옷입은 아저씨 머리위로 한 3센치미터 위에 있는 안경쓴 아저씨 왤케 해맑게 웃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o슈팅스타oo 작성시간07.06.10 코엑스에서 이렇게말했었죠...가장 기억나는 세레머니가 토트넘 원정경기라구....저장면 맞는거같네요..토트넘이랑 아스널이 북런던 라이벌이다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無사각지대 작성시간07.06.10 얘들이 막 앙리한테 삿대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도 작성시간07.06.10 맨밑 왼쪽에서 두번째 토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가딩가딩 작성시간07.06.13 그 순간에도 사진찍고있는 아저씨의 센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