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야 실력이 좋으면 누구에게든 인정받죠
서상민선수 조커로 뜰때 경기가 항상 살아나요
왼쪽 날개 쪽 공격이 활발해지면서 .. 활동량과 투지가 돋보이는 선수 같아요
86년생인데 유부남 맞죠?
국대 한번더 노려볼만한 선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람선수가 올림픽 대표 자출로 한 3주정도 못봤을때
가람선수 서상민선수 조합 보고싶다면서 갈증났었는데
서울전보니까 시원시원하더군요
아버지가 서상민선수 잘한다면서 서상민선수에게 볼이 갈때 서상민선수 이름만 외치셔요 ㅋㅋ
직관하던 아저씨들은 서상민선수 혼자 뛰는거 같다면서 ㅋㅋ
그리고 직관하면 아저씨들 재밌는거같아요
맥주 좀 드신 아저씨는 심판이 우리편한테좀 불리하게 옐로나 경고주면
" 심판 점마 저거 배만 불룩하게 뛰어나왔지 제대로 하는게 뭐야? 소리 지르시고
경기 이기고 있으면 휘슬 빨리불라고 욕을 날리시고
벤치에 발을 올려서 발가락에 손을넣어 후비시는아저씨들
그리고 공격하는 선수가 골찬스 놓칠때" 점마 저거 못하네 빼라 빨리 " 이러시는데
ㅋㅋㅋㅋ 그게 너무 웃겨요 ㅋㅋ 직관하는 맛이아닐까 싶어요 ㅋㅋ
김영우선수 이적은 경남으로써 좀 많이 아쉬워요
성적이 솔직히 좀 좋은편은 아닌데 후반기 시작할때 살림꾼 영우 선수를 이적시켜버리는건..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루시오 선수 김주영수 7월에 복귀한다는 소식으로써 위로 아닌 제스스로의 위로를 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구찜같이생긴푸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7.01 유부남 아니시라고요? ?ㅋㅋㅋㅋ이번년도 초에 결혼하신거 아니엇나요?
-
답댓글 작성자6월달이다 작성시간 11.07.01 음... 전혀.... 총각이신데..... ㅠㅠㅠ 왜그래요ㅠㅠ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구찜같이생긴푸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7.01 김태환선수 뭔가 뜻대로 안되니까 좀 신경곤두섰던데요
-
작성자GyeongNamFC 작성시간 11.07.01 진짜 서상민 후반에들어오면 분위기가 바귐ㅋㅋㅋ 들어만오면 일단 누구든 골을넣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