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경영학과와 법학과..

작성자KICPA03|작성시간03.10.07|조회수427 목록 댓글 3
몰랐는데 저희학교 법학과도 복수전공이 되더군요..
그래서 말인데요..
경영학과와 법학과를 복수전공하는게 경영학과만 전공하는 거보다 좋을까요(혹은 입사시 유리)?? -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바이러스 | 작성시간 03.10.07 제가다녔던 회사를생각하면 재무파트에 의외로 법대출신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회사와서 다시 회계공부를 시작했지만요. 아마회사에서 생각은 법학적 마인드도 재무파트에 필요하다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상대출신이 법학공부하는 자체는 좋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시험공부하느데있어서 비효율적이지 아닐까생각합니다
  • 작성자씨퓌에이 | 작성시간 03.10.08 법학과 하나만 해도 빡셉니다...케이아이시피에이03님은 욕심쟁이....한 우물만 파세요...소림72절기를 익힌 사람과 강룡십팔장과 타구봉법을 익힌 사람이 싸우면 후자가 이깁니다...
  • 작성자진리는나의빛^^ | 작성시간 03.10.08 안녕하세요^^ 전 전공이 법학이고 경영학과 복수전공 하고 있습니다.(세무사 준비하거든요) 전 어쩔수 없이 복수 전공하지만 왠만하면 말리고 싶습니다. 법학과 전공시험은 타과에서는 굉장히 부담을 느낌니다. 시험범위와 답안 작성 등...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멜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