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활동을 했습니다(2)- 농구 작성자딸기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루아(부) | 작성시간 26.06.17 아파트 앞 공간이 있어 너무 좋네요^^ 답댓글 작성자딸기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아주니 앞마당이 되어서 그 공간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환경이에요~주민분들께서도 이해를 해주시는 부분이 크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