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공식팬클럽 'FOREVER'
회원37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복이라서 삼계탕 많이 먹고 하셨을텐데... 저 같이 열이 많은 사람은 닭이 너무 안좋은데.. 아무리 좋은 음식도 자신의 몸에 맞쳐 드셔야 하겠죠^^ 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7.19
태풍 너구리 ~~ 이름은 순하고 우습지만 강력한 태풍 ~~ 다시 일본으로 간다지만 그건 하늘만 아는 것 `~~ 또 다시 변할지 모르니까요 ~~ 하지만 분명한 건 피해가 없기를 바라는 것이죠 ~~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7.10
재욱오빠~ 내일7월3일이제생일이에요. 재욱오빠에게축하받고싶어서요.꼭축하해주실꺼죠.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뮤지컬태양왕준비도잘하시고항상건강챙기세요.^^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4.07.03
오늘 첫 장마비가 내렸어요 우산 꼭 챙겨 나가세요 ~~ 장마철이 왔으니까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7.02
20주년진심으로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4.07.02
오늘 대전가서 오빠보고 왔어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28
이미지 확대
초등학교6학년때 별은 내가슴에 보고 확 반해버린 저입니당 ~ 오빠 아직도 멋있으시고 멋져용 ! ㅎㅎ 20주년 맞이한거 너무 축하드립니당 ^______^ 아프지마시고 몸 건강하세요 ^^
작성자
천진선(진선쵝오)
작성시간
14.06.26
^^ 그렇구나 20주넌이군요 축하합니다^^ 모두모두 행복 만땅 하세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25
20년전 사진을 보니.. 지금도 설레네요... 왠일이야~^^ 울신랑이 휴대폰에 깔린 재욱오빠 사진을 볼때마다 "그리좋나?"하고 물어봅니다.. 울언니도 휴대폰사진을 보고는 " 아직도 이사람 좋아하나?"하고 물어봅니다.. 나는 재욱오빠가 참 좋습니다~~ 20주년 추카드려요~~~^^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4.06.25
오늘은 재욱오빠의 연예계 데뷔 20주년이네요. 항상 좋은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주어 넘 좋아요~^^ 늘 건강한 모습과 더욱더 빛나는 배우가 되길~^^♡♡ 사랑합니다.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25
요즘 왜이리 잠을 이룰 수 없는지 요 며칠 새벽도 아닌 아침에 잠드네요 예전에 불면증 때문에 72시간도 못 잔 경험이 있는 저라 한숨만 나오지만 .. 오늘은 그래도 일찍 잠들기를 바라며 ... ^^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7
다음 주 대전에서 하는 공연 때 오빠 보러갈까 합니다~ㅎㅎ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16
오늘은 일요일 !! 오전 중에는 공영방송들이 전부 ~~ 월드컵 축구 때문에 전부 축구 방송~~~ 일본이 전반엔 잘 하더니 후반에 무너졌더라구요 일본은 첫경기서 지면 16강 좌절된 경험이 많다던데 이번엔 어쩔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수요날 첫경기라 들었는데 화이팅!! 입니다 ^^ 뭐 축구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우리나라가 이기면 좋죠 ㅎㅎㅎ 어떤 스포츠든 전부 ~~~ 울 나라가 이기면 좋은 거죠 ㅎㅎㅎ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5
오늘 태양왕공연 보러 대구 갑니다.^^ ㅋㅋ 좀 일찍가서 티켓 수령하고 대기 하고 있어야겠어요. 근데 욱이오빠보려면 어디에 있어야 될까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14
오래전부터 관심은 있었지만, 오늘 드디어 팬클럽 가입했내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춤추는 바람
작성시간
14.06.14
내일 드디어 재욱오빠 공연 보는 날이에요~^^ 완전 긴장되어요~ㅎㅎ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13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 하며 소나기가 내리고 그러네요 장마철이 다가오는 건가 싶을 정도로.... 우산 챙겨 다니세요 언제 또 비가 올지 모르니까 말이에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2
돈입금햇습니댜
작성자
장달분
작성시간
14.06.12
어제 힐링켐프 뒷부분 조금 봤는데... 브라질 같이 가자는 식으로 초대하는 거 같던데 거기에 나오셨드라구요... 누가 같이 가게 될까... 궁금해지네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0
캠프가언제죠?
작성자
장달분
작성시간
14.06.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