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복이라서 삼계탕 많이 먹고
    하셨을텐데...
    저 같이 열이 많은 사람은 닭이 너무 안좋은데..
    아무리 좋은 음식도 자신의 몸에 맞쳐 드셔야 하겠죠^^
    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7.19
  • 태풍 너구리 ~~
    이름은 순하고 우습지만 강력한 태풍 ~~
    다시 일본으로 간다지만
    그건 하늘만 아는 것 `~~
    또 다시 변할지 모르니까요 ~~
    하지만 분명한 건 피해가 없기를 바라는 것이죠 ~~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7.10
  • 재욱오빠~ 내일7월3일이제생일이에요. 재욱오빠에게축하받고싶어서요.꼭축하해주실꺼죠.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뮤지컬태양왕준비도잘하시고항상건강챙기세요.^^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4.07.03
  • 오늘 첫 장마비가 내렸어요
    우산 꼭 챙겨 나가세요 ~~
    장마철이 왔으니까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7.02
  • 20주년진심으로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작성자 권선주 작성시간 14.07.02
  • 오늘 대전가서 오빠보고 왔어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28 '오늘 대전가서 오빠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초등학교6학년때 별은 내가슴에 보고 확 반해버린 저입니당 ~ 오빠 아직도 멋있으시고 멋져용 ! ㅎㅎ 20주년 맞이한거 너무 축하드립니당 ^______^ 아프지마시고 몸 건강하세요 ^^ 작성자 천진선(진선쵝오) 작성시간 14.06.26
  • ^^ 그렇구나 20주넌이군요
    축하합니다^^
    모두모두 행복 만땅 하세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25
  • 20년전 사진을 보니.. 지금도 설레네요... 왠일이야~^^
    울신랑이 휴대폰에 깔린 재욱오빠 사진을 볼때마다 "그리좋나?"하고 물어봅니다..
    울언니도 휴대폰사진을 보고는 " 아직도 이사람 좋아하나?"하고 물어봅니다..
    나는 재욱오빠가 참 좋습니다~~ 20주년 추카드려요~~~^^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14.06.25
  • 오늘은 재욱오빠의 연예계 데뷔 20주년이네요.
    항상 좋은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주어 넘 좋아요~^^
    늘 건강한 모습과 더욱더 빛나는 배우가 되길~^^♡♡
    사랑합니다.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25
  • 요즘 왜이리 잠을 이룰 수 없는지
    요 며칠 새벽도 아닌 아침에 잠드네요
    예전에 불면증 때문에 72시간도 못 잔 경험이 있는 저라
    한숨만 나오지만 .. 오늘은 그래도 일찍 잠들기를 바라며 ... ^^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7
  • 다음 주 대전에서 하는 공연 때 오빠 보러갈까 합니다~ㅎㅎ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16
  • 오늘은 일요일 !!
    오전 중에는 공영방송들이 전부 ~~
    월드컵 축구 때문에 전부 축구 방송~~~
    일본이 전반엔 잘 하더니 후반에 무너졌더라구요
    일본은 첫경기서 지면 16강 좌절된 경험이 많다던데
    이번엔 어쩔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수요날 첫경기라 들었는데 화이팅!! 입니다 ^^
    뭐 축구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우리나라가 이기면 좋죠 ㅎㅎㅎ
    어떤 스포츠든 전부 ~~~ 울 나라가 이기면 좋은 거죠 ㅎㅎㅎ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5
  • 오늘 태양왕공연 보러 대구 갑니다.^^
    ㅋㅋ 좀 일찍가서 티켓 수령하고 대기 하고 있어야겠어요.
    근데 욱이오빠보려면 어디에 있어야 될까요?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14
  • 오래전부터 관심은 있었지만, 오늘 드디어 팬클럽 가입했내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춤추는 바람 작성시간 14.06.14
  • 내일 드디어 재욱오빠 공연 보는 날이에요~^^
    완전 긴장되어요~ㅎㅎ
    작성자 홍시내 작성시간 14.06.13
  •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 하며
    소나기가 내리고 그러네요
    장마철이 다가오는 건가 싶을 정도로....
    우산 챙겨 다니세요
    언제 또 비가 올지 모르니까 말이에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2
  • 돈입금햇습니댜 작성자 장달분 작성시간 14.06.12
  • 어제 힐링켐프 뒷부분 조금 봤는데...
    브라질 같이 가자는 식으로 초대하는 거 같던데
    거기에 나오셨드라구요... 누가 같이 가게 될까...
    궁금해지네요~~
    작성자 권혜선 작성시간 14.06.10
  • 캠프가언제죠? 작성자 장달분 작성시간 14.06.09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