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 쿵~~ 작성자 [강릉]김대원 작성시간 09.06.24
  • 협회 홈페이지 소식 공지사항에 최근 게시물로 안내 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작성자 푸른달(정문기) 작성시간 09.06.23
  • 요즘 정말 덥죠? 평생교육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작성자 [강릉]김대원 작성시간 09.06.23
  • 무지 더운 밤이네요... 작성자 곽정은 작성시간 09.06.21
  • 금요일 퇴근시간입니다.....피곤한 맘에 조금은 위안이 되네요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꿈틀이.. 작성시간 09.06.19
  • 헉~~ 장마? 주말에 야유회 가는데....음~~ 강원 횡성평생학습축제가 오늘까지입니다 ㅎㅎ 작성자 [강릉]김대원 작성시간 09.06.19
  • 오늘부터 장마라는데... 비가 저녁부터 온다죠? 모두 비 조심(?)하세요 ^^ 시원하다는 마음가짐으로 하루 시작! 작성자 푸른달 작성시간 09.06.19
  • 오늘 참 더웠어요. 더위에 지치시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어요. 작성자 봄이 작성시간 09.06.18
  • 강원 영동지역은 쌀쌀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6^ 작성자 [강릉]김대원 작성시간 09.06.16
  • ^^ 콩~~! 작성자 대한남아 작성시간 09.06.15
  • 홈페이지에 다양한 보도자료 올려 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개인정보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푸른달 작성시간 09.06.15
  • 아~~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대한남아 작성시간 09.06.14
  • 대한남아님 열심히 까페 활동하셔서 좋네요 ^^ 작성자 푸른달 작성시간 09.06.12
  • 요번 기말고사만 잘 마치면~~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작성자 대한남아 작성시간 09.06.12
  • 오늘 하루도.... ㅋ 작성자 대한남아 작성시간 09.06.11
  • 오랜만에 카페에 들렀습니다...그리 바쁘지도 않으면서 무심코 지나간 시간들...오늘은 괜히 바쁜척 하면서 카페 둘러 보고 갑니다...평생학습이 완성되는 그날까지...^^;; 작성자 김천 - 늘푸른 작성시간 09.06.08
  • 출석~~! 작성자 대한남아 작성시간 09.06.06
  • 금일 서울시 평생교육 모니터 요원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십시요 ^^ 작성자 푸른달 작성시간 09.06.04
  • 출석~~^^ 작성자 대한남아 작성시간 09.05.27
  • 평생교육 모니터링 요원 아직 마감 안 했습니다. 좋은 기회이니 꼭 참석하세요 작성자 푸른달 작성시간 09.05.27
이전페이지 61 62 현재페이지 63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