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설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기간중 혹한과 지방에 따라 폭설이 예보되고 있습니다. 어느때보다 안전운전과 여유론 마음이 필요합니다. 오랫만에 만나는 가족들이 따뜻하게 사랑을 나누어 마음만이라도 포근하고 정겹게 보내십시다. 평생교육사 여러분~설명절에 복 많이 받으시고 덕 많이 배푸십시다. 평안하세요~ 작성자 김동덕 작성시간 09.01.24
  • 설날 연휴 잘 보내세요 작성자 허미조(가정2/멘토) 작성시간 09.01.23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소망도 모두 이루시고, 기쁨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작성자 네꼬짱 작성시간 09.01.09
  • 안녕하세요 기축년 새해에도 늘 건강 하시고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함니다 닉네임 경기자유에서 이종복관장으로.... 작성자 이종복관장 작성시간 09.01.02
  • 기축년 새해! 건강과 행복, 사랑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 차혜숙 작성시간 09.01.02
  • 인사드립니다..꾸벅! 내일부터 평생교육사로 마흔이라는 나이에 첫 출발을 하게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빠샤!!!!!!! 기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 인천흑장미 작성시간 09.01.01
  • '기축년' 새해가 너무나도 맑고 밝은 아침으로 시작합니다. 올 한해도 우리들의 마음을 맑고 밝게 하는 한 해 이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만들어야 합니다. 덕을 베풀어 복으로 만드십시다. 새해 복 많이 만드십시요~ 평안하십시요~ 작성자 김동덕 작성시간 09.01.01
  • 합쳐야(+) 더 큰 따뜻함이(☓) 나오고 내것 내어놓으면(-) 나눔의(÷) 행복이 더 크집니다. 봄날보다 더 따뜻하고 흰눈보다 더 하얀 성탄절 되십시요.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김동덕 작성시간 08.12.24
  • 누군가 시상식장에서 그러더라구요. 내가 있어야 할 곳에 내가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그리구 감사하다구,,, 근데 오늘 전 과연 내가 있어야 할 곳에 있는 건지? 하여튼 너무 속상해서 눈물이 너무 많이 났습니다. 멈추려 애를 썼는데도 잘 안되더라구요.. 덕분에 옆에 있던 사람들만 괜시리 머쓱했어요. 계절때문인거 같습니다. 어쨌튼 저두 내가 있어야 할 자리가 어딘지 찾고있습니다. 여기서 한발짝 훌쩍 도약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자 아자 홧팅! 작성자 천사랑 작성시간 08.11.09
  • 힘내자 세상이 나를 내처도 이겨낼 힘을 키우리라 작성자 밥팅 작성시간 08.10.23
  • 기억하라! 오늘은 어제 네가 고민한 내일인것이다. 자문하라. 지금 고민하고 있는 일이 정말 일어날것인지 누구도 알수없는것 아닌가하고.~...나는 어제 서있었다. 오늘나는 설수있다.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까? 그런 일에 구애 받지 않을 것이다. 작성자 okoldman 작성시간 08.10.23
  • 영화 한 편 보면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힘차게~ ^^ 작성자 이동호(대구) 작성시간 08.10.22
  • 어제 협회에 정회원으로 회비도 내고, 가입도 했답니다. 왠지 평생교육사에 한발 더 가까이 간듯한 기분이네요. ^^ 작성자 say Hwang 작성시간 08.10.16
  • 일일청한 일일선 一日淸閑 一日仙 오늘 하루를 맑게 욕심을 끊고 소박하게 살면 오늘 하루는 말로만 듣던 신선이 되는 것이다 작성자 캔디짱 작성시간 08.09.30
  • 늦 더위 때문에 잠시 계절을 잊고 있다가 세벽녁 심호흡에 하얀 입김을 보고서야 계절의 깊이를 느겼습니다.~건강하고 푸르른 이가을을 우리 모두 느껴봐요 작성자 [희망]평생교육사 작성시간 08.09.30
  • 중추절 연휴는 끝났지만 무더위는 아직도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교차도 심한데 건강 잘 챙기시면서 좋은 날들 만들어 가십시다. ^^ 작성자 이동호(대구) 작성시간 08.09.20
  •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되십시요~ 고향 오가시는길 안전운전 하시기를 빕니다~ 작성자 김동덕 작성시간 08.09.12
  • 평생교육사님들 모두들 한주동안 화이팅 하시구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작성자 캔디짱 작성시간 08.09.08
  • 평생교육사는 가까운 길 같으면서도 먼길인것 같습니다. 오늘 유익한 글들을 보고 갑니다. 글을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함께하는세상 작성시간 08.08.20
  • 한양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평생교육사(계약직)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구인란을 보시고 해당되시는 분들께서는 지원을 바랍니다. 작성자 컴친구 작성시간 08.07.24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6 67 68 69 7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