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250606 조선일보 A21
"祝" 이동승 대기발령
祝賀합니다~~
멋지고 훌륭한 우리의 ♡"이동승" 친구가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으로 대기발령 되었습니다.
발령일: 2026. 6. 6
우리 모두 같이 축하합니다~~
👮♂️친구는
☞2020년1월11일 총경으로 승진이후
(>>>내용바로보기)
☞성주 경찰서장으로 2020년 8월14일 발령(>>>내용바로보기)
☞경북경찰청 공공안녕정보외사과장으로 2022년1월13일 발령(>>>내용바로보기)
☞안동 경찰서장으로 2023년2월2일
발령 받아(>>>내용바로보기)
☞경남청 홍보담당관으로 2024년2월2일 발령 받아(>>>내용바로보기)
☞영양경찰서장으로 2025년3월7일 발령 (>>>내용바로보기) 받았으며
이동승 친구는 그간 온갖 고초를 묵묵히 견디고 臥薪嘗膽(와신상담)하여 지금까지 청렴결백하고 헌신하며 무탈하게 봉직하던 中 마지막 보직으로 2026년 6월 6일부로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으로 대기발령 받았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 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