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종료 및 문의 작성자이경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교수님 덕분에 기말고사 잘 보았습니다. 수고에감사드리고 올해 삼학년으로 편입한 학생들도 전과나 복수신청 해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교수 | 작성시간 26.06.15 학생별로 틀립니다이경수님은 따로 전과+복수전공 안해도 됩니다.올해 12월 말일 부로 종료되면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취득됩니다.2학기 수강신청 올려주면 수강신청하고 이렇게 잘 셤보면 됩니다.그리고, 방학중에 실습을 진행할려고 하니, 카페 꼭 잘 들리셔야 합니다.기말고사 보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이경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