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알라 연주방

사랑이 비를 맞아요

작성자코알라/현상호/제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2

사랑이 비를 맞아요-배금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현상호/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사랑이 비를 맞아요!
    배금성의 노래입니다.
    사실 내 반주기에는 이 노래가 없어요.
    그래서 유튜브에서 엠알 다운받아 패드에 깔고 연습했습니다.
    음향이 좀 시원치 않습니다.
    이번 모임에서 숙제곡이라 ............ㅎ.
    반주기가 리얼마스터1이라서 업시키려니 20만원 내라고 해서......
    망설입니다.ㅎ
  • 작성자남 한/남택진/양산 | 작성시간 26.06.17 이노래도 넘 좋데요...
    기타 동아리에서도 한번 연주를 했었는데...ㅎ
    세련되고 멋진 연주입니다.
    잘 듣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