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비를 맞아요-배금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알라/현상호/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사랑이 비를 맞아요!
배금성의 노래입니다.
사실 내 반주기에는 이 노래가 없어요.
그래서 유튜브에서 엠알 다운받아 패드에 깔고 연습했습니다.
음향이 좀 시원치 않습니다.
이번 모임에서 숙제곡이라 ............ㅎ.
반주기가 리얼마스터1이라서 업시키려니 20만원 내라고 해서......
망설입니다.ㅎ -
작성자남 한/남택진/양산 작성시간 26.06.17 이노래도 넘 좋데요...
기타 동아리에서도 한번 연주를 했었는데...ㅎ
세련되고 멋진 연주입니다.
잘 듣고 갑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