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기5주 스터디 1번 상계금지 관련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최유효이용|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사왕(감평스웨거) 작성시간26.06.21 사업시행에 따른 이익을 상계하지 않는 것 입니다.소로에서 중로가 된 것은 사업시행이익 입니다.중로에서 소로가 된 것은 사업이행이익이 아니라 손실입니다. 이익을 상계하지 마라는 것 입니다.부채도로는 도로사업으로 단절되어 맹지가 되는 경우 만들어 지고 부채도로에 접한 것으로 보는 것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유효이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