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4기5주 스터디 1번 상계금지 관련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최유효이용|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사왕(감평스웨거) 작성시간26.06.21 사업시행에 따른 이익을 상계하지 않는 것 입니다.
    소로에서 중로가 된 것은 사업시행이익 입니다.
    중로에서 소로가 된 것은 사업이행이익이 아니라 손실입니다.
    이익을 상계하지 마라는 것 입니다.

    부채도로는 도로사업으로 단절되어 맹지가 되는 경우 만들어 지고 부채도로에 접한 것으로 보는 것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유효이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