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타님은 성경에 없는 종교철학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타종교인이 예수를 믿지 않더라도 의롭게 살기만 하면 구원을 얻는 다는 내용을 설파하고 있습니다.
저는 천주교인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예수 십자가의 구속의 은혜를 의지하지 않는다면 천주교인은 성경의 어떤 근거에서 구원을 얻는다고 보십니까?
성경보다 교황이나 추기경의 말이 권위가 있다면 그것이 우상입니다.
결코 하나님말씀 외에 다른 것을 하나님 앞에 두지 말라고 제1,2계명에서 경고합니다.
예수 십자가 구속외에 다른 것으로도 구원을 받는다면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지극히 존귀하신 자리를 버리시고 굳이 낮고 천한 인간이 되어 대신 십자가를 지실 하등의 이유가 없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한대 작성시간 24.05.18 카톨릭이나 한국기독교나 똑같은데. 말로만 예수를 믿으므로 구원받는다고 하지 결국은 믿음의 행위로 구원받으려는 종교행위인데.
-
작성자crystal sea 작성시간 24.05.18 사탄을 루시퍼라고 부르는 것과 다를 바 조금도 없는 걸 가지고 뭘 판단을 한다고 그러십니까?
개찐 도찐... -
답댓글 작성자스데반 장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5.18 이상 딴지 장로의 말 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작성시간 24.05.18 스데반 장로 이상 게또라이 장로의 말이었습니다.
장로라고 다 장로가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데반 장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5.18 crystal sea 이상 피아 식별도 못한 쑥맥 장로의 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