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 작성시간 26.06.06 찢쎼명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검불알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검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개석열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반편레인놈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
작성자참다랑 작성시간 26.06.06 찔리는게 많나부다 너도 아니지 ㅋㅋㅋ
-
작성자김집사 작성시간 26.06.06
어째튼 씹석열이와 거뉘는 징역에 있고
우리의 위대한 지도자 이재명님은 대통령이십니다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내란견들 ㅋㅋ -
작성자김집사 작성시간 26.06.06
서울시 구청장 선거 판세가
22년에는 8대17로 내란당 우세였고(부정선거 타령 조용히)
국민들이 깨어나자
이번선거에서는 17대8로 바뀌었지요(부정선거론 활활)
오세훈이가 당선 되었다지만
뭘 할수 있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