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짐당,, 오세훈이 당선되니까, 재투표 하자고 악다구리 치던거,, 쏙! 들어가,ㅋㅋ 심심한데 재투표 한번 하까,??

작성자검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06 찢쎼명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검불알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개석열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반편레인놈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06 찔리는게 많나부다 너도 아니지 ㅋㅋㅋ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6

    어째튼 씹석열이와 거뉘는 징역에 있고
    우리의 위대한 지도자 이재명님은 대통령이십니다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내란견들 ㅋㅋ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6
    서울시 구청장 선거 판세가
    22년에는 8대17로 내란당 우세였고(부정선거 타령 조용히)

    국민들이 깨어나자
    이번선거에서는 17대8로 바뀌었지요(부정선거론 활활)

    오세훈이가 당선 되었다지만
    뭘 할수 있겠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