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짐당,, 오세훈이 당선되니까, 재투표 하자고 악다구리 치던거,, 쏙! 들어가,ㅋㅋ 심심한데 재투표 한번 하까,?? 작성자검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06 찢쎼명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검불알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개석열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반편레인놈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06 찔리는게 많나부다 너도 아니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6 어째튼 씹석열이와 거뉘는 징역에 있고 우리의 위대한 지도자 이재명님은 대통령이십니다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내란견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6 서울시 구청장 선거 판세가22년에는 8대17로 내란당 우세였고(부정선거 타령 조용히)국민들이 깨어나자이번선거에서는 17대8로 바뀌었지요(부정선거론 활활)오세훈이가 당선 되었다지만 뭘 할수 있겠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