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국짐당,, 오세훈이 당선되니까, 재투표 하자고 악다구리 치던거,, 쏙! 들어가,ㅋㅋ 심심한데 재투표 한번 하까,??

작성자검불|작성시간26.06.06|조회수28 목록 댓글 5

https://www.youtube.com/watch?v=L1U2jn9fvh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06 찢쎼명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검불알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검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개석열이는 조용한데 왜이렇게 반편레인놈이 날뛰는거지? ㅍㅎㅎ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6 찔리는게 많나부다 너도 아니지 ㅋㅋㅋ
  •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06

    어째튼 씹석열이와 거뉘는 징역에 있고
    우리의 위대한 지도자 이재명님은 대통령이십니다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내란견들 ㅋㅋ
  •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06
    서울시 구청장 선거 판세가
    22년에는 8대17로 내란당 우세였고(부정선거 타령 조용히)

    국민들이 깨어나자
    이번선거에서는 17대8로 바뀌었지요(부정선거론 활활)

    오세훈이가 당선 되었다지만
    뭘 할수 있겠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