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욕 나오는 인간들이네요 ㆍ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이유에게삥 , 커피 선결제 요구히는 잠실 투표함 시위대기사를 읽고 기가 막혀 욕두 안 나오네요ㆍ 아이유는 돈이 썩어나두 사주지 말길 ᆢ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탄핵집회때 밥쳐잡수라고 돈 넣어줬더니 가방에 사서 집에 가져갔던 좌빨들이 그렇게 많았다죠?그렇게 정의로운척하는 좌이유는 왜 이런 투표지 부족사태에 있어선 입다물까요? 왜?왜?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7 아이유 돈뜯을라고 수쓰는 도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