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부정선거로 난리가 났는데..
이 카페의 좌좀 빨갱이들은 왜 주댕이를 닥치고 있는고?
그게 바로 네놈들이 말하는 공정과 정의와 평등이렸다?
니들 어디가서 하나님 믿는다고 주댕이질 하지 말거라~
느그들이 매일 같이 퍼따 싸는게 성경구절이냐?
전과자 새기를 임금으로 떠~받드는 지능으로 천국엔 가고 싶드냐?
별~것들이 다 기독교인 코스프레를 하네~
ㅆ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둑이 작성시간 26.06.08 정확한 지적 하셨어요.
우리 일본의힘과 선관위가 짜고 부정선거를 획책한게 기가막하게 실패했네요. 이건 조센징당이 절대로 피랗 수 없는 폭탄이었는데, 절묘하게 우리목사들의 누명씌우기 계획이 실패하네요. 너무 짜증납니다.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70? -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08 섬왜구야 열받고 언능 죽어라 너같은 애들 살아봤자 왜구질에 매국노질밖에 더하겠니? 지금 죽는게 오히려 죄를 덜짓는다
-
답댓글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08 섬소년-폴더7 또 욕질이다
-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 26.06.09 섬소년아 나는 동혁이 주장대로
재선거 재투표 , 적극 찬성 하는 사람이다 ㆍ 근데
6 만 529 표차로 간발의 차로 , 지옥에서 천당으로 아슬 아슬 하게 당선된 세후니가
그걸 찬성 할 리가 없잔은가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