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소가 나오는 이유는?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08 정확한 지적 하셨어요.우리 일본의힘과 선관위가 짜고 부정선거를 획책한게 기가막하게 실패했네요. 이건 조센징당이 절대로 피랗 수 없는 폭탄이었는데, 절묘하게 우리목사들의 누명씌우기 계획이 실패하네요. 너무 짜증납니다.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7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08 섬왜구야 열받고 언능 죽어라 너같은 애들 살아봤자 왜구질에 매국노질밖에 더하겠니? 지금 죽는게 오히려 죄를 덜짓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단 씨입새기가 제발저려 나왔네~니이미 뽕이여~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08 섬소년-폴더7 또 욕질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지 작성시간26.06.09 섬소년아 나는 동혁이 주장대로 재선거 재투표 , 적극 찬성 하는 사람이다 ㆍ 근데 6 만 529 표차로 간발의 차로 , 지옥에서 천당으로 아슬 아슬 하게 당선된 세후니가 그걸 찬성 할 리가 없잔은가 ?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