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장동헉때문에 속 부글 터지는 오셰훈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죽 하면 유세기간 내내 명색이 당 대표인 동혁일 시장인 오세훈이 절대 못 오게 햇을까 ?
    아무튼 재선거 하면 민주당과 정 원오야 고맙지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