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헉때문에 속 부글 터지는 오셰훈 작성자도라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죽 하면 유세기간 내내 명색이 당 대표인 동혁일 시장인 오세훈이 절대 못 오게 햇을까 ? 아무튼 재선거 하면 민주당과 정 원오야 고맙지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