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여론조사????? <내가 여론조작이라고 했음>

작성자새하늘사랑(장민재)|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4

  https://youtu.be/ybcpFTuihdg?si=aVHnpt3wmHtQIow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9 오선생이 당선되지 않았으면 우리 목사들이 공작하는게 100퍼센트 조센징들에게 다 이해되었을 텐데, 덮어씌우기 공작이 완전 걸레가 될 정도로 개박살 났네요.
    그래도 열심히 조센징을 속이다보면 성과가 있기는 할 거에요.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470?

    https://m.cafe.daum.net/aspire7/9z5w/123587?
  • 답댓글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9 섬소년-폴더7 네 맞아요. 바둑이는 개의 자식..
  • 답댓글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09 바둑이 말고 개벼룩
  • 답댓글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09 참다랑 네 맞아요. 개벼룩일 수도 있는 거죠. 사람이 우주의 먼지보다 못한 존재임에, 벼룩까지 존재를 격상시켜주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