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가 끝나면 바로 이런 날이 온다고...내가 얼마 전에 예언을 했잖냐~~
형의 글 뒤져 봐~~
국민을 거지로 만드는 데는 도가 튼 좌파세키들..
거지가 된 국민들은 사료 때문에 개돼지가 되는 거지
저 쓰레기들이 왜 집값을 올리고 집을 못 사게 하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 가냐?
이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 26.06.11 거친 단어나 표현 안 쓰기에 내가
( 정말 진심으로 존경한다 )는 표현까지 썻는데
왜 몇칠을 못 참고 다시 그대로 ? 궁금하고
안타깝네 ㆍ ㅠ ㆍ -
작성자crystal sea 작성시간 26.06.11
토착왜구 섬왜구야!
언제까지 부동산 뜯어먹고 살래?
느그 나라 부동산 거품 꺼져서 30년 동안 헤메고 있는 거 안보이냐?
느그 나라처럼 안되게 하니까 베알이 꼴리냐?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도라지 작성시간 26.06.11 빛흑동산이 거의 마귀소굴 다 되갑니다 .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싸우시는 클 장로님이나
김 집사님 같은분이 잇어 희망이 잇고 고맙습니다 . ㅠ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작성시간 26.06.12 도라지
하나님이 보우하사 대한민국 만세입니다.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