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아이구, 우리당 날라간다.

작성자바둑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90 목록 댓글 13

우리 목사들의 영원한 영웅이신, 윤건희대통령님께서 아무래도 허위사실공표로 징역형을 선고받을 거 같습니다. 징역형 선고를 받으면 어떻게 되는지 모든 목사님들이 아십니다. 

우리의 영원한 정당인 일본의힘이 재산을 팔아서 400억원 정도를 반납해야 하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안 되잖아요. 어차피 우리 일본의힘만 지지하는 30%의 사람들은 인정하지는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기는 하지만, 70%의 조센징들 때문에 우리의 재산을 빼앗기게 생긴 것입니다. 

 

그 허위사실공표라는 사소한 것 때문에 그걸 가지고 범죄라느니 하는 조센징들을 우리 목사들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살면서 중요한 일을 앞두고 다르게 말할 수도 있는 것을 가지고 그걸 가지고 징역 가야 한다니, 우리 목사들의 법감정, 도덕적 감수성으로는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잖아요. 

 

우리 일본의힘은 사실은 400억원을 안 내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당을 해산하면 돈을 내는 주체가 사라지니까 안 내도 되는 거죠. 그러니까 해체했다가 다시 새로운 당으로 만들면 되는 것이니까, 그런 꼼수도 있기는 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기는 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우리 목사들의 상식으로 70%의 조센징들을 현혹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 목사님들이 해야할 일입니다. 

노방전도 나가실 때, 전단지를 만들어서 조센징들에게 나누어 주세요. 

우리의 윤건희 대통령님께서 대통령에 당선되기 위해서 허위사실공표를 한 것은 사실은 죄도 아니고, 도덕적으로도 양심에 찔릴 일도 아니고, 그냥 밥 먹는 행위, 세수하는 행위와 같은 아무렇지 않은 일이라고 가르쳐서 조센징들을 세뇌시키세요. 

 

그건 그거고, 예전에는 열심히 조센징과 조센징의 대통령 이재명을 욕하시고 누명씌우고 그러던 목사님들이 요즘에는 게시판에 글을 잘 안 올리시는 거 같습니다. 

그분들 중에 혹여, 일본의힘을 지지한 것에 대한 자괴감이나 쪽팔림 때문에 글을 안 쓰시는 거라면,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 목사들은 천성이 얼굴에 철판을 깔고 사는 운명인데, 그런 거 가지고 자괴감이나 쪽팔림이나 느낄 필요는 없다는 것이에요. 

대신에 일본 정부에서는 조센징을 현혼하는데 최선을 다하신 목사님들께 나중에 보상을 해주실 겁니다. 

 

오늘도 열심이 조센징을 속이시는 목사님들 보면 든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 목사들의 영웅 윤건희대통령님이 하실 일은 한반도를 일본에게 헌납하는 일이었어요.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14 진실을 말하다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너는 개만도 못한
    그냥 인간 거쥭만 뒤집어는쓴
    역겹고 더러운 짐승일 뿐이다

    이 개만도 못한 수컷 짐승아
  • 답댓글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 작성시간 26.06.15 김집사 
    존물로 농사짓다 빵집이나 들락거린 조빱새끼가 지미 ㅂㅈ 방구 뀌는 소리 하고 자빠졌네......
    너같은 한푼줍쇼 팔도잡놈이 뭘 알겠니..........
    바쁜 사람 조짭고 지미 바까쓰 팔고 자빠졌네..........
    문디 똥구멍에 콩나물 대가리나 빼쳐무글 더런새끼가
    주제도 모르고 나대고 자빠졌네...........
    씹나물로 키운자슥 둘이 교육 공무원 이라니 나라가 개 망조 로다 .........
    요거나 니놈 집구석 대들보에 갖다 걸어 놓고 딸딸이나 쳐라 오살마즐 개잡놈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15 진실을 말하다 

    한푼줍쇼?? 나 나름 세금 낼만큼 내고 사업하는 사람이다
    너같은 개 그지 새끼와는 달라

    자신의 스펙은 바닥인체 세상을 원망하며
    주위를 원망하며 자신을 그리 계속 망치길 바란다

    혹 장애인 이라면
    그 장애가 계속되고 더더욱
    너의 생활을 옥조이길 바란다

    개만도 못한 그지 새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