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좌표만 찍어주면 달려나가는 좌파 사냥개들

작성자섬소년-폴더7|작성시간26.06.14|조회수158 목록 댓글 35

한국의 이른바 진보 진영...

사실 진보는 개뿔이고~

즉 좌파 대중이 보여주는 맹목성과 분별없는 집단행동은 단순히 개인의 지적 능력이 낮아서 발생하는 현상이 아닙니다.

이는 철저하게 정서적 과몰입과 진영 논리에 저당 잡힌 채, 스스로 사유하는 기능을 마비시킨 집단적 인지 왜곡의 결과입니다.

이들은 스스로를 정의롭고 깨어 있는 시민이라 자부하지만...

실제 행동 양태는 권력이 던져주는 가이드라인과 <좌표>를 향해 맹목적으로 돌진하는 도구적 존재에 가깝습니다.

그들에게 머리는 장신구에 불과하며, 스스로 생각을 하는 습관을 버린지 이미 오래입니다.

 

카페의 개돼지들을 보시면 됩니다.

더하기 빼기만 하다가 머리가 석두가 된 루시퍼놈을 비롯해서 

하루 죙일 빨간피~ 빨간피를 부르짖으면서 기독교인들을 욕하기 혈안이 되어 있는 수독사 및 그 쫄개 얼빠진 놈과 이하 영지독버섯들..

박정희 귀신들려서 머리 풀어헤치고 실성한 년

안씹 이단질에 남 저주나 즐기는 쓰레기놈

백보좌에 올라 앉아서 남들 평가나 해대는 교만한 조가놈

그 뿐입니까?

매일 같이 근거없이 국정? 욕을 해대는 놈

일본 일왕을 사모해서 드디어 머리가 돌아 버린 개쉑기인지 강아쥐인지...똥개인지...

생각없이 빨갱이가 좋은 나죽네~

욕 쳐~먹으면 기분 나빠서 카페를 뛰쳐~나갔다가... 지가 나간 걸 까먹고 다시 돌아오는 걸 밥 먹듯이 하는 도라쥐~

요 몇 마리 안되는 좌파 개돼지들이 카페를 쓰레기장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아무리 지식을 알려 주고 역사를 알려주고 진정한 공정과 정의와 평등이 무엇인지 알려준들....

공감하거나 느끼지 못합니다. 

   

이 현상의 본질은...

판단의 기준이 <사실과 이성>이 아닌 <감정과 소속감>으로 완전히 대체되었다는 점에 있습니다.

상식적인 사회라면 지도자의 명백한 범죄 혐의나 도덕적 결함은 지지를 철회하거나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야 하는 핵심 사유가 됩니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전과자 잡범이 나라를 다스려도 <우리 편>이라는 감정적 일체감이 모든 공정과 정의의 가치보다 우선합니다.

자신이 지지하는 리더의 허물을 인정하는 순간...

자신의 세계관과 그동안 부어온 정서적 자산이 통두리째 무너지는 고통을 겪어야 하기 때문에...

이들은 사실을 직시하기보다 현실을 왜곡하는 길을 택합니다.

여기에 권력을 쥔 선동가들과 정치 자영업자들은 대중의 이러한 심리적 취약점을 교묘하게 파고듭니다.

 

이들은...

이성적인 정책 대결이나 논리적인 설득 대신, 상대 진영에 대한 적개심과 공포를 지속적으로 주입합니다.

<우리가 결집하지 않으면 저 악한 세력에게 당한다>는 식의 생존 위기감을 고조시키고...

그들은 이성적 판단을 멈추고 극단적인 감정 상태에 빠져들게 됩니다.

이때 권력층이 특정 대상을 향해 <좌표>를 찍어주면..

개돼지들은 그것이 왜 옳고 그른지 따져보지도 않은 채 맹렬하게 공격을 퍼붓는 행동대장 역할을 자임합니다.

 

결국...

이들은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한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철저하게 기획된 정치적 프레임 안에서 움직이는 수동적인 존재들입니다.

논리와 수치, 객관적 증거는 이들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오직 진영의 승리와 상대방에 대한 타도라는 감정적 카타르시스만을 좇습니다.

비판적 사고를 상실한 채 권력의 입만 바라보며 우르르 몰려다니는 이러한 대중의 모습은...

자신들이 그토록 혐오한다고 말하는 과거의 맹목적 추종자들과 다를 바 없으며...

결과적으로 정치 권력자들의 지배 체제를 공고히 해주는 유용한 도구로 전락했음을 명백히 보여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6.06.16 레인 
    똥레인!

    마귀 DDung을 뿌려대면서 무슨 선한 양심 타령을 하노???

    선한 양심은 진실을 따라 정직하게 사실을 인정할 줄 아는 양심이란다.

    중공산 우유팩 하나로 빛의 전사들을 중공세력으로 몰아 붙인 것!

    윤석렬 불법 비상 계엄을 불법이 아니라 적법한 대통령 고유 권한이라고 구라 친 것!

    윤석렬 체포되어 내란죄로 사형 또는 무기징역형에 처해질 것이라고 했더니 체포도 안될 것이고
    내란죄는 더더욱 아니라고 재판결과를 기다려 보라고 하더니, 체포도 적법하다고 판결 나고 내란죄도 성립하여 지귀연 재판 결과 무기징역 선고되어도 사과는 커녕 사법부를 조롱함!

    선관위 부실 선거관리에 중공경찰 용역이라고 구라!

    제주도의 인도주의적 감귤 북한 제공에 대해서 뭐? 북한과 내통하여 자원을 북한으로 빼돌려???

    도대체 왜 이렇게 거짓 조작 날조 구라의 DDung을 싸대는고???

    이게 니 속에 있는 것인데,
    어쩌다 마귀 DDung만 가득해서
    마귀 DDung을 싸대는지 조용히 생각해 보셈!

    선한 양심을 회복해야 할 것임!!!
  • 답댓글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16 crystal sea 지랄도 풍년이다
    그놈의 우유곽은 아직도 지절거라고 있냐 ㅎ 유치한놈 ㅍㅎㅎ

    그때 그 우유꽉 난리였지
    짱깨들이 우리나라 공산당으로 전복시킬라고 날뛰어대니 요사스런 우유곽을 보고 그 소동이 난거지
    난 그 유우곽 사건으로 우파들의 나라사랑을 보았단다 나라를 지키려는 그 애국심!!
    오죽했으면 이번에 올림픽공원에 대만기자가 왔는데 중국인 아니라고 중국 x 이거 써가지고 몸에 붙여서 왔드라

    근데 너네는 뭐냐?
    그렇게 중국우유곽이라고 오해받으니 중국이라 오해받기 싫어서 대만이라고~~~그 쌩 난리를 쳤잖아
    아니 뭐 중국이먼 어때? 너님들 입장에선 다 받아들일 수 있는거 아니여?
    님 신발에 중국인이 똥을 싸도 헤헤 하면서 똥 닦아줄거 아니야~

    얼마나 찢 업적이 없으면 공격 포인트가 그거뿐이냐 ㅉㅉ

    아참 요즘 조또빙신 파산직전이라든데 어케된겨?
    중국에게 돈 못받았나바~
    님이 어떻게 좀 해줘봐
  • 답댓글 작성자레인 | 작성시간 26.06.16 검불 염불 다 외웠냐? ㅍ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6.06.16 레인 
    똥레인~!

    이제 그만 마귀DDung으로 쳐발라진 버려진 양심을 회복하고
    사람이 진실되게 살아야지
    사상과 이념에 양심을 팔아먹고 살면 쓰냐?

    회개하거라.

    어쩌다가 마귀DDung을 Fer담고 다니면서
    여기 저기 마귀DDung을 싸대기 바쁜고?

    너 그러라고 태어났니???

  • 답댓글 작성자검불 | 작성시간 26.06.17 레인 염불 다 외웠냐? ㅍ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