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좌표만 찍어주면 달려나가는 좌파 사냥개들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내란죄는 당근 개 망상이지라~~
    느그는 아직도 내란이 뭔지도 모르냐?
    내란은 지금 찢쎼끼랑 만진당이 법을 바꾸고 나라를 팔아먹는게 내란이야 이녀석아

    그리고 그걸 좋다고 헤헤거리는 님같은 인간들이 더 심각하다 이거지

    이게 우파정권에서 일어났어봐
    아주 거품물고 개지랄을 떨었겠지? ㅍ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레인 
    똥레인 답다. ㅋㅋㅋㅋㅋㅋ

    똥 싸다 다 싸면 가라.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똥꼬스탈 구렁내좀 풍기지 말고
    북으로 가서 잘 살아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레인 
    왜?
    왜 1등 애국 시민에게 북으로 가라고 하냐?

    너야 말로 북한 가서 김정은이 한테 화풀이를 하던지 원수를 갚든지 하거라.

    뭔 1등 애국 시민에게 북 타령이냐? ㅋㅋㅋㅋㅋㅋㅋ

    느그 주군이 북한을 이롭게 하는 이적죄 판결 받았드마....

    너도 북한을 이롭게 1등 애국시민들을 공격하냐?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좌빨 따까리의 인생에게 파라다이스를 알려줘도 조롱만 해대고 있구나

    북에게 돈갖다주고 귤갖다주고 이런짓을 하는게 이적죄지 이녀석아
    북한 오물풍선이 날라와서 그저 좋지? 거기에 생화학무기 들어있으도 기쁜마음으로 한모금 깊게 빨아먹으면서 생을 마감할거지?

    크리스천이라는자가 어찌 굽은 판결을 보고 기뻐하느뇨?
    세월호 이태원은 그렇게 대통탓을 하더니

    무안공항 부정선거는 대통탓을 안하네?

    너네가 그렇게 부르짖었던 이승만 하야도 자랑스러워 했으니 찢쎼끼 하야시켜야 자랑스러운거 아니냐?
    죄를 지었으면 깜빵으로 가야지~~~

    사식 넣어줄 준비 해둬라
    찢쎼끼 임기 끝나도 곱게 끝나지 않을것 같다
    적이 워낙 많아서 말이야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레인 

    똥레인!

    인도주의적 남북교류에 똥물 끼얹지 말고
    제주도 귤 한박스 사다가
    느그 주군 사식으로나 넣어 주거라.

    내란죄에
    북한 이적죄에
    반란죄에
    적극 동참해서 좋겠다. 똥레인~!ㅋㅋㅋㅋㅋㅋ

    재판 결과 나올 때까지 기다려 보라더니
    재판 결과 나와도 사과도 못하는 모지리야~!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재판결과에 장담한적 없는데?
    어차피 너네 좌빨들이 장악해서 죄 있다고 선고될거 이미 알았는데 뭐 어쩌라고

    꼽냐? ㅍㅎㅎ

    https://youtube.com/shorts/dIsb_4heYRo?si=suryhHI5Z_VTgaVb

    가서 이거 보고 찢쎼 등이나 토닥여줘라
    해외나가서도 조롱받고 모르는척 연기하느라 수고했다고 말이야

    하여튼 이쎼끼는 감방밖에 답이 없다

    그리고 윤통은 무조건 무죄야 이녀석아
    지금 부정선거에 항거하러 나간 시민들을 보고도 그딴 소리가 나오냐?
    양심을 팔아먹은 장로여
    화가 있을찌로다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레인 
    똥싸고 있네!
    허벌나게 학문을 아무데나 들이대지 말고
    학문이나 닦어라. 더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좀 제대로된 답변이나 하면서 인신공격을 해라 쫌 으이그

    성령이 선한 양심을 줬을텐데 님은 와전 좌빨찐따같이 굴고있는거 알지? 그렇다면 뭐야 성렁이 떠나버린거야?
    님 진짜 큰일이다 정신좀 차려 바부야

    1300원대에서 환율 오룬다고 나라 큰일났다고 개거품 물때는 언제고 지금 1600원 됐는데 암말도 안한다고?

    그깟 자존심땜에 방어를 위한 방어만 하지 말고 진중권처럼 잘못된건 잘못됐다 하자
  •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시간26.06.16 레인 윤두광놈! 필사적으로 모르쇠 작전,?
    형량이 사형뿐인 반란죄 피하려.."무조건 난 모른다!
    부하놈들이 나 몰래 지멋대로 한 짓이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IRrpHfn4DGk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6 레인 
    똥레인!

    마귀 DDung을 뿌려대면서 무슨 선한 양심 타령을 하노???

    선한 양심은 진실을 따라 정직하게 사실을 인정할 줄 아는 양심이란다.

    중공산 우유팩 하나로 빛의 전사들을 중공세력으로 몰아 붙인 것!

    윤석렬 불법 비상 계엄을 불법이 아니라 적법한 대통령 고유 권한이라고 구라 친 것!

    윤석렬 체포되어 내란죄로 사형 또는 무기징역형에 처해질 것이라고 했더니 체포도 안될 것이고
    내란죄는 더더욱 아니라고 재판결과를 기다려 보라고 하더니, 체포도 적법하다고 판결 나고 내란죄도 성립하여 지귀연 재판 결과 무기징역 선고되어도 사과는 커녕 사법부를 조롱함!

    선관위 부실 선거관리에 중공경찰 용역이라고 구라!

    제주도의 인도주의적 감귤 북한 제공에 대해서 뭐? 북한과 내통하여 자원을 북한으로 빼돌려???

    도대체 왜 이렇게 거짓 조작 날조 구라의 DDung을 싸대는고???

    이게 니 속에 있는 것인데,
    어쩌다 마귀 DDung만 가득해서
    마귀 DDung을 싸대는지 조용히 생각해 보셈!

    선한 양심을 회복해야 할 것임!!!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6 crystal sea 지랄도 풍년이다
    그놈의 우유곽은 아직도 지절거라고 있냐 ㅎ 유치한놈 ㅍㅎㅎ

    그때 그 우유꽉 난리였지
    짱깨들이 우리나라 공산당으로 전복시킬라고 날뛰어대니 요사스런 우유곽을 보고 그 소동이 난거지
    난 그 유우곽 사건으로 우파들의 나라사랑을 보았단다 나라를 지키려는 그 애국심!!
    오죽했으면 이번에 올림픽공원에 대만기자가 왔는데 중국인 아니라고 중국 x 이거 써가지고 몸에 붙여서 왔드라

    근데 너네는 뭐냐?
    그렇게 중국우유곽이라고 오해받으니 중국이라 오해받기 싫어서 대만이라고~~~그 쌩 난리를 쳤잖아
    아니 뭐 중국이먼 어때? 너님들 입장에선 다 받아들일 수 있는거 아니여?
    님 신발에 중국인이 똥을 싸도 헤헤 하면서 똥 닦아줄거 아니야~

    얼마나 찢 업적이 없으면 공격 포인트가 그거뿐이냐 ㅉㅉ

    아참 요즘 조또빙신 파산직전이라든데 어케된겨?
    중국에게 돈 못받았나바~
    님이 어떻게 좀 해줘봐
  •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6 검불 염불 다 외웠냐? ㅍ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6 레인 
    똥레인~!

    이제 그만 마귀DDung으로 쳐발라진 버려진 양심을 회복하고
    사람이 진실되게 살아야지
    사상과 이념에 양심을 팔아먹고 살면 쓰냐?

    회개하거라.

    어쩌다가 마귀DDung을 Fer담고 다니면서
    여기 저기 마귀DDung을 싸대기 바쁜고?

    너 그러라고 태어났니???

  •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시간26.06.17 레인 염불 다 외웠냐? ㅍ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