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세상의빛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4 예수님은 내 임금님 그것은 쟁점을 놓치신 것같습니다.
저는 영으로 부활하셨다 한 것이 아닙니다.
신령한 몸이 되셨다는 것이죠.
그 몸은 새로 창조한 몸일까요? 아니죠. 예수님이 성육신하실 때 입으신, 취하신. 몸입니다. 그 몸이 죽었다가 그 몸이 다시 살아난 것이죠. 그래서 십자가 고난의 상은 이 몸에 남아있다고 볼 수 있지요.
그러나 그것은 사륵스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사륵스는 죄성을 가진 인간의 육신을 말하는 단어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크리스탈은 지금 사륵스라는 용어가 무슨 뜻인지 모르고 재림 때도 육체를 입으실 것이다 라고 말하다가 신령한 몸을 추가하고 육체와 신령한 몸을 공존시킵니다. 그런 건 없습니다. 무지의 소치.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19.11.24 예수님은 내 임금님 순수도시님은 그 살과 뼈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부활체의 살과 뼈는 사람의 살과 뼈와 다릅니다.
사릌스라고 다 같은 사릌스가 아니며 오스테온이라고 다같은 오스테온이 아닙니다.
순수도시님은 여기 함정에 빠져 있는 것입니다.
썩을 사릌스가 있고 썩지 않을 사릌스가 있으며,
썩을 오스테온이 있고 썩지 않을 오스테온이 있는 것임을 모르는 것이죠!
썩을 육체가 있고 썩지 않을 신령한 육체가 있다고 성경이 말씀하셔도 무지몽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19.11.24 예수님은 내 임금님 전혀 아닙니다.
순수도시님은 예수님의 부활체가 살과 뼈가 아니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영은 살과 뼈가 없으되 나는 있느니라 하실 때,
이 살을 <사릌스>라 하셨고, 뼈를 <오스테온>이라 하셨단 말이죠~!
순수도시님이 이것을 인정하면 절대 안되는 이유가,
예수님의 재림이 <사릌스>로 오시면 안되기 때문입니다......ㅎㅎㅎ
요이1:7 말씀에서 육체로 오시고 있는 중인 그리스도는 부활체인 사릌스를 입고 오시면 안되는 거거든요!
왜냐하면 순수도시님은 요이1:7 말씀에서 <현재분사>를 <과거분사>로 해석을 해야한다고 억지를 부리고 있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