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의서 난 자는 육의 생각으로 믿고
영의서 난 자는 영의 생각으로 믿는다
육의서 난 자는 마귀의 영을 받고 자기적 육의 욕심을 원하고 영의서 난 자는 하나님의 영을 받고 진리의 영을 원한다
믿음은 가인과 아벨 이스마엘과 이삭으로 나누어 지는 것처럼 육의서 난 자와 영의서 난 자가 갈라지고
육의서 난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고
영의서 난 알곡은 천국 곳간에 들어간다
믿음을 보면 누구의 자식인지 알 수 있다
예수 피를 육으로 끝까지 보는 자는 육의서 난 마귀자식 하나님의 원수다
영혼을 새롭게 할 수 없는 육의 피를 주장하는 자는
사탄의 앞잡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하늘새땅 작성시간 26.06.15 넌임마 육에서 안났냐 돈벌고
밥묵고 똥싸고 영으로만 샤냐 내말 맞지
영지 이단은 거짖말도 잘헤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야 병신아 갈4장을 보고 씨부렁거려라
-
작성자두더지애비 작성시간 26.06.15 차라리, 이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으면 좋았을 득시글 영지이단 마귀색키들...!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너야말로 이 세상에 탸어나지 말아야 할것을 태어나서 끝까지 하나님을 대적하는구나
빨간 피 주장하는 자가 이단 마귀색키야 ...엉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원수 이단 마귀색키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