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리 탐구

육의서 난 자 영의서 난 자

작성자sudo2000|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4

육의서 난 자는 육의 생각으로 믿고

영의서 난 자는 영의 생각으로 믿는다

 

육의서 난 자는 마귀의 영을 받고 자기적 육의 욕심을 원하고 영의서 난 자는 하나님의 영을 받고 진리의 영을 원한다

 

믿음은 가인과 아벨 이스마엘과 이삭으로 나누어 지는 것처럼 육의서 난 자와 영의서 난 자가 갈라지고

육의서 난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고

영의서 난 알곡은 천국 곳간에 들어간다

 

믿음을 보면 누구의 자식인지 알 수 있다

예수 피를 육으로 끝까지 보는 자는 육의서 난 마귀자식 하나님의 원수다

 

영혼을 새롭게 할 수 없는 육의 피를 주장하는 자는

사탄의 앞잡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하늘새땅 | 작성시간 26.06.15 넌임마 육에서 안났냐 돈벌고
    밥묵고 똥싸고 영으로만 샤냐 내말 맞지
    영지 이단은 거짖말도 잘헤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야 병신아 갈4장을 보고 씨부렁거려라
  • 작성자두더지애비 | 작성시간 26.06.15 차라리, 이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으면 좋았을 득시글 영지이단 마귀색키들...!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너야말로 이 세상에 탸어나지 말아야 할것을 태어나서 끝까지 하나님을 대적하는구나
    빨간 피 주장하는 자가 이단 마귀색키야 ...엉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원수 이단 마귀색키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셨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