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작성자갈렙|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7 갈렙목사님의 신앙관은 보고 따르기에 무리가 없습니다.신앙으로 보나 인격으로 보나 빛흑 진흙탕 속의 진주와 같은 분입니다.이 더러운 진흙탕에 더럽히기 싫어서 모두들 진흙탕 밖에서 방관만 하는데...그런 점에서 님은 용기 있는 분입니다.갈렙님 같은 분이 현역으로 뛰셔야 하는데...소강석 같은 C급이 목사라고 떠들면서어깨에 힘을 주고 다니니.. ㅊㅊ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8 둘다 가룟유다의 영을 받고육신의 믿음으로 하나님과 원수가 된 자가예수 은혜 팔아 구원받았다고 하네 역시 개독은 믿음 자체가 자기 위주 자기 욕심가룟유다의 영을 받은 자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