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작성자갈렙|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7 갈렙목사님의 신앙관은 보고 따르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신앙으로 보나 인격으로 보나 빛흑 진흙탕 속의 진주와 같은 분입니다.
    이 더러운 진흙탕에 더럽히기 싫어서 모두들 진흙탕 밖에서 방관만 하는데...
    그런 점에서 님은 용기 있는 분입니다.
    갈렙님 같은 분이 현역으로 뛰셔야 하는데...소강석 같은 C급이 목사라고 떠들면서
    어깨에 힘을 주고 다니니..
    ㅊㅊㅊ
  •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8 둘다 가룟유다의 영을 받고
    육신의 믿음으로 하나님과 원수가 된 자가
    예수 은혜 팔아 구원받았다고 하네

    역시 개독은 믿음 자체가 자기 위주 자기 욕심
    가룟유다의 영을 받은 자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