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리 탐구

은혜는 예수님이 내 안에서 일하심이다

작성자sudo2000|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1

개독은 자신의 욕망을 위해  은혜만 팔아 먹지

은혜가 뭔지 예수 피가 뭔지 아무것도 모르는 흑암이다

 

엡2장 너희가 은혜로 믿음으로 구원을 얻었나니

너희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라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라 그의 민드신 바라

하나님이 선함 일을 지으심은 받은 자라

 

은혜는 내 자신이 마귀라는 것부터 깨닫게 해주심부터

십자가에서 예수와 함께 죽고

예수님이 내 안에서 일하심으로 사시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내 안에 예수 생명의 피가 영이 흐르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옛 사람이 죽게 하시고 새 창조로 새 사람이 되게하는 것이 하나님의 은혝다

 

내 안에서 이런  하나님의 일하심을 은혜라 하고

이런 은혜를 받은 자가 구원을 받는다고 것이지

내 안에서 이런 하나님이 일하심이 없고 새 창조가 없는 

자는 은혜가 아닌 저주를 받는 자다

 

은혜가 뭔지 파가 뭔지 예수가 뭔지 모르고 

은혜라는 말씀을 이용해 오직 자신을 위하는 것이

저주받은 마귀의 믿음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개독은엳서적 육의 예수나 예수 육신 재림을 기다리고 있지
    자신 속에 오셔서 일하시는 은혜의 영의 예수를 모른다

    이래서 은혜를 받기커녕 자신을 위하는 미귀가 그 속에 살아 자기적 이기적이 되어 배나 더 지옥자식이 된다

    내 속에 오셔 일하심의 은혜를 말하면 부인하고
    영지이단이라 말하는 것이 요일4장 말씀대로 적그리스도다

    이런데 어찌 은혜를 받을 수 있나
    저주받을 수밖에 없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