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시작이 반이다.

작성자오솔길따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1

하나님을 처음 믿고자 할 때 

기본적인 마음의 자세가 필요하다.

하나님은 사람의 외모를 보지 않고

마음의 중심을 보신다.

 

하나님에 대한 신앙은 

하나님과의 은밀함으로 

하나님만 바라 보라

외식함으로 사람과 하나님 모두에게 

인정 받으려는 마음은 

신앙의 가장 큰 독이다.

   

기도나 연보나 선행은 

성경이 가르치는 대로 

왼손이 하는 것을 

오른 손이 모르게 함으로 

하나님에 대한 믿음의 진정성을 보여라

 

너는 구제할 때에 오른손이 하는 것을 

왼손이 모르게 하고

너는 기도할 때에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기도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마복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09

    교권을 헤치지 않고
    10년을 다녀도 받은것이 없다고
    뭔가 이룬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좀 시끄러울뿐
    지들의 권위를 높이는데에

    아주 기막힌 것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방언

    이것이야 말로
    하나님이 주신 극진한 선물이죠

    살짝 영적인 권위를 부여해주고
    우월성을 살살 부쳐주면..

    절실한 내종을 만들수 있고
    신실한10에2조 교인을 만들수 있으니

    쫌만 시끄러운거 참으면
    이보다 더한 금은 보화
    가 어디 있나요

    돈도 안들고
    손도 안대고 코풀수 있는

    최대의 황금독수리


    통성 방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