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이란 교회가
외식하며 외식을 더 조장하고 있다.
헌금 봉투에
자기 이름을 쓰게하고
사람들 앞에서 나발을 불어 준다.
헌금 경쟁을 시키는 것 같다.
교인을 고객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
하나님 앞에서
기본적인 믿음도 없다.
날 마다 성경을 보면서도
주님이 가르친
말씀대로 실천이 없다.
주님의 말씀은 진리다.
외식하면 하나님이
상을 주지 않으신다 하셨다.
믿음은 행함이 있어야... 산 믿음이다.
행함을 날 마다 가르치며
자기는 행함이 없고 외식을 한다.
그러니 모두가 외식을 따라 한다.
자기들이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교회보다 더 외식한다.
교회는
성령이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회개하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집사 작성시간 26.06.09
추천 합니다 오솔길님 -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시간 26.06.09
영지주의자이면서
돌려까기를 하네
너 나 잘혀.
-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시간 26.06.09
교회에 전통이 어디에 있냐?
개나 소나 전통이라고 하지
너는 그래도 전통은 아닌가봐
전통을 비난하게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로써 머리가 그리스도이시고. 우리는 몸된 지체
사람이 감히 교회를 판단혀
ㅋㅋ
교회가 아닌겠지.
가짜 교회라고 해야지
하나님의 교회라면 어쩔라고 그러냐?
-
작성자김집사 작성시간 26.06.09
아무리
신상이 비공개 게시판이지만
글쓰신분 연세가 70세 이시네요
교리상 서로 다르다 해도
최소한의 예의는 지킵시다
-
작성자하나님나라♥탐구 작성시간 26.06.11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성경이 분명히 명시했듯이 예수님 브랜드 옷을 입고 노략질하는 늑대와 다름없는 자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것을 기탄없이 인정해야 살 길이 보입니다
대형교단의 총회장 물망에 오른 목사가 쌍욕을 하며 도끼로 찍어버린다고 권사애게 욕하고
성가대 소속의 자매와 쿵떡 8년한 대형교회 목사
총회장 목사가 전도사랑 즐거운 시간을 모텔에서 보내고 나오다가 카메라에 찍히고
. . . . 이런 일들이 즐비한대 뭘 더 그런 소굴에서 구원 받아보겠다고 아우성들인지
각자도생의 계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