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피로 성령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작성자sudo2000|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4

죄사함도 구원도 없다

 

육의 피로 사함받고 성령으로 거듭나는 갈렙님 주장은

해괴한 개독 마귀교리다 

육의 피로 생각하는 그 자체가 육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의 원수다

 

육은 무익하고 영은 살리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무시하는 대적하는 마귀의 발상이다

그리고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원수니라 

이런 무시 무시한 경고의 말씀도 무시하는 하나님의 원수다

 

물 =말씀 피=생명 성령과 하나라는 말씀을 왜 안 믿고

무익한 빨간 피로 사함을 받는다는 것인가

 

성령이 곧 예수님의 생명의 피다

성령으로 거듭난 자가 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지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았는데  무슨 사함을 받는가

구원을 받는가 

 

피는 물질로 보고 성령은 영으로 보고

참 해괴한 마귀교리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육은 무익하고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
    물과 피와 성령이 하나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믿지 않고
    왜 자기 생각 육신의 생각으로 주장할까
    이런 자들은 예수님을 절대 믿지 아니한 자다
  • 작성자갈렙 | 작성시간 26.06.11 "피 흘림이 없은 즉 사함도 없느니라."(히9:22)
    예수님이 피를 흘리지 않으셨다면 우리의 죄가 사함을 받을 수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끝까지 피를 물질적 육의 피로 주장하시네
    물질적 피는 무익하다고 했는데
    어떻게 그 물질적 피로 사함을 합니까

    갈렙님같은 사상 때문에 히틀러 정명석 전광훈같은 마귀종자가 나오지요
  • 답댓글 작성자두더지애비 | 작성시간 26.06.11 sudo2000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