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하나님은 죄에서 해방 시켰는데...

작성자오솔길따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3

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보내어 죄의 노예들을

죄에서 해방 시키시고 자유를 주셨는데 

 

어떤 사람은 하나님을 의심없이 믿고 죄에서 해방 자유를 누리며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하나님의 자비를 자랑하지만 

어떤 사람은 죄에서 해방을 믿지않고 날 마다 죄에게 포로가 되어 용서를 빈다.

 

이 같이 하나님을 의심없이 믿나...하나님을 믿지 않나는..

결국 천국이냐 지옥이냐 의  갈림길이 된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 아니고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한다.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하신다.(요복16:9)

오늘도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를 짓는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12 바울은 믿지 않아 죄인중에 괴수라 하며
    날마다 죽노라 하는구나

    예수 그리스도가 그 속에 없으면 자신 속에 자신이란 마귀가 안 보이지
    그래서 심판의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리라 하는 것은 않고
    죄에서 해방되었다고만 하지
  •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12 성령이 와서 죄의 대하라 함은

    성령이 오기까지는 참 예수를 믿고 예수님과 함께
    자신을 위하는 개독 믿음과 자신의 대하여 죽은 자다
    이런 자를 죄의 대하라 함은
    나를 믿지 아니함이라 하는가

    개독 예수는 사람을 속인다
    죄의 대하라 함은 성령을 받은 자에게 말씀하신 것이다

    나를 믿지 아니함은 자신 속에 마귀를 멸하는 예수님을 믿고 의지하라 하며 책망을 하신 것인데
    죄의 책망도 없이 해방하였다고 하는 마귀를 믿고 있다
  •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12 성령을 받지 아니하면 자신 속에 마귀가 있는 것도 몰라 책망을 심판을 받는것도 없이
    죄에서 해방되었다고 스스로 마귀에게 속고 있다

    자신 속에 죄를 보게하는 예수를 믿는 것이 아니라
    죄를 보지 못하도록 하고 해방되었다고 하는 마귀를 믿고 있다

    죄의 대하여라 함이 무슨 뜻인지
    니를 믿지 아니함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하나님의 말씀을 자기 멋대로 자신을 위해 써먹는 하는 것이 마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