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피 흘림심이 없으면 사함이 없느니라

작성자sudo2000|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2

이 말씀을 가지고 예수 빨간 피로 죗값을 치르고 사함을 받았다고 자기 위주로 욕심으로 성경을 보고 믿는다

 

개독의 믿음은 마귀로 인한 오직 자기적 욕심이다

 

피 흘림은 곧 육의 내의 대하여 죽음이다

히12장 죄와 싸우되 피흘리기까지 대항치.아니하도다

 

갈2장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서 못박혀 죽었나니  이것이 곧 피흘림이다

이런 자가 아니면 사함이 없다 하신 것이다

 

이런 말씀을 모르고 

피 흘리심이 없으면 사함이 없다고 하며

예수 빨간 피를 이용해 먹고  구원받았다고 하는 흡혈귀 악마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번 마귀로 세뇌 당하면 그 세뇌가 악이 영원히 간다
  • 작성자두더지애비 | 작성시간 26.06.14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