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 흘림심이 없으면 사함이 없느니라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한번 마귀로 세뇌 당하면 그 세뇌가 악이 영원히 간다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4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