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Re: 성도는 하나님의 왕국에서 백성이고 그리스도의 왕국에서는 왕들이죠

작성자나그네1004|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1

우리의 영이 거듭남으로 들어가는 왕국은 하나님의 왕국입니다.

지금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남의 왕국에 들어가 있어야 하고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

 

베드로전서 2 : 9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지금은 하나님의 종으로 일꾼들.     

하나님을 일에 대해서 사명을 받고 열심이 일을 해야 합니다.

 

예수님의 재림하시면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왕국이 되죠?

메시아의 왕국

이때 우리는 첫째 부활에 참여하여  제사장과 왕으로 천년동안 왕 노릇을 합니다.

 

하늘 왕국.  하늘의 왕국(천년왕국)  그리고 하나님의 왕국을 잘 구 분해야 한다고

 

하늘 왕국은 셋째 하늘 . 낙원이 있은곳으로  지금 그리스도인들 죽으면 혼의 낙원으로 가는 왕국이고

 

하늘의 왕국. 천년왕국. 첫째 부활에 참여하여 예수 그리스도와 함꼐. 천년동안 왕 노릇하는 왕국

 

하나님의 왕국은 우리 영이 거듭나야 들어가는 왕국으로 거듭난 사람은 다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가 있고

천년왕국도 끝나고 백보좌 심판도 끝나면 . 새 하늘과 새 땅에서 하나님의 아들로 하나님의 왕국을 유업으로 받고 세세토록 왕노릇 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 얼 | 작성시간 26.06.18 ㅉㅉㅉ

    그노믜 하늘 왕국 하나님의왕국 타령은..

    니가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가 있는고?

    그 하나님의 왕국 백성들은 다 니가티 주둥아리가 그모냥들인 것이냐?

    그런 왕국 뭐하러 들어가겠누?

    거기 가면 다 니같은 놈들 뿐일텐데..

    안그러냐? 나죽네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