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성도는 하나님의 왕국에서 백성이고 그리스도의 왕국에서는 왕들이죠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 얼 작성시간26.06.18 ㅉㅉㅉ그노믜 하늘 왕국 하나님의왕국 타령은..니가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가 있는고?그 하나님의 왕국 백성들은 다 니가티 주둥아리가 그모냥들인 것이냐?그런 왕국 뭐하러 들어가겠누?거기 가면 다 니같은 놈들 뿐일텐데..안그러냐? 나죽네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