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성애...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하늘새땅 작성시간26.06.19 동성에는 하나님 창조 질서을 무너트리는 행위 범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솔길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지만요...
    동성애는 피조물인 사람이
    창조주 하나님을 섬기지 않고
    피조물을 하나님 처럼 섬긴
    곧 창조의 질서를 무너트렸기에
    하나님의 보응을 몸에 받은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9 오솔길따라 인과관계 순서가 이상하네요. 동성애의 결과로 육체와 영혼이 파괴되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시간26.06.19 coramdeo 
    이미 태어날때 제3의 성으로 태어난다는데,? 뭐가 동성애의 결과니,?

    인터섹스로 태어난 사람이 대한민국에만 87만명 정도가 있다,?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1111113260005243

    인터섹스
    남, 녀 성기를 모두 갖고 태어난 사람,

    프란치스코 교황,
    하나님이 널 게이로 창조했고 그모습 그대로 사랑하신다.
    교인수 13억여명의 기독교 수장인 교황이 저렇게 정직하게 시인했습니다
    <개신교 교인수는, 신천지, 여증, 통일교, 모든 종파 싹다 합쳐서 4억정도>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C4OCxG2xvSI
    CNN뉴스동영상,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9 검불 음 너 안식교 아니었니? 교황숭배자인가? 뭐 상관없어.. 어차피 너는 성령이 없고 하나님의 사람도 아니니까. 불쌍한 영혼...
  •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시간26.06.21 coramdeo  음 너 안식교 아니었니? 교황숭배자인가? 뭐 상관없어.. 어차피 너는 성령이 없고 하나님의 사람도 아니니까. 불쌍한 영혼...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9

    이 때문에 하나님께서 그들을 부끄러운 욕심에 내버려 두셨으니
    곧 그들의 여자들도 순리대로 쓸 것을 바꾸어 역리로 쓰며

    그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자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와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그들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들 자신이 받았느니라

    불쌍하긴 합니다

    다만 퀴어 축제 라는곳에 나아와
    정체성에 대하여 고민하고 노력 하는 이들에게
    까지 그것을 당연시 하는 문화를 조성 하는 이들에게는
    절대 1도 동의 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9

    60세 넘으신 분들이 틀딱이라는 말은 정말
    취소 되어야 합니다
    새하늘님 께서도 64세 시고요

    오솔길님이시나 검불님 이시나 두분다
    70이 넘으신 고령분들 이신데
    이리 막히지 않은 사고를 가지신분들이 있으시니요
  • 작성자 마라나타 작성시간26.06.19 남자에 관심 전혀 없음! 우웩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