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검불 작성시간26.06.19 coramdeo
이미 태어날때 제3의 성으로 태어난다는데,? 뭐가 동성애의 결과니,?
인터섹스로 태어난 사람이 대한민국에만 87만명 정도가 있다,?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1111113260005243
인터섹스
남, 녀 성기를 모두 갖고 태어난 사람,
프란치스코 교황,
하나님이 널 게이로 창조했고 그모습 그대로 사랑하신다.
교인수 13억여명의 기독교 수장인 교황이 저렇게 정직하게 시인했습니다
<개신교 교인수는, 신천지, 여증, 통일교, 모든 종파 싹다 합쳐서 4억정도>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C4OCxG2xvSI
CNN뉴스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9
이 때문에 하나님께서 그들을 부끄러운 욕심에 내버려 두셨으니
곧 그들의 여자들도 순리대로 쓸 것을 바꾸어 역리로 쓰며
그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자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와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그들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들 자신이 받았느니라
불쌍하긴 합니다
다만 퀴어 축제 라는곳에 나아와
정체성에 대하여 고민하고 노력 하는 이들에게
까지 그것을 당연시 하는 문화를 조성 하는 이들에게는
절대 1도 동의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