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함 vs 샘 vs 야펫 그들중에 누가 악함으로 더 썔까?

작성자콩나물02|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3

함 : 아버지 노아께 술먹고 계속 혼나자 앙상품고 아버지께서 술 드시고 벌거벗음고 주무시는 걸 보고

      가족에게 고하고 아버지께서 생명 만들어 주셨는데 벌거벗음 모욕함 결론 = > 저주받고 샘 노예가 되는 저주받음

       바벨탑 주동하고 하늘에 닿겠다며 주동한 이유로 문명 없는 생활 함

샘 : 가장 효자로 나오기는 하나 유대인 쓰임 받은 자 제외하고 예수님 죽이는 일 담당한 본디오 빌라도 보유국

       예수님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고 침뱉고 모욕하는 역할의 악인들 보유국 결론 : 히틀러 악인 표적 되어

        독개스실 향하여 600만명 학살 됨

야펫: 이분도 효자로 묘사는 되고 있으나 한국 민족 탄생시키고 그 안에 만들어 주신 아버지 버리는 풍습

        고려장이라는 악인들 양산 후 2차 콤보 고려장 악인 탄생시킨 

        루시퍼 사탄과 동급인 적그리스도 찬생 보유국

 

이처럼 함은 들추는데 정작 샘의 후손은 예수님 제자만 생각하고 오늘도 내일도 자화자찬 하지만 그 안에 악인들은 한 번도 생각

안 하고 살았다 야펫 할아버지 효자신거는 맞는데,,, 고려장 더블 콤보 후손 적그리스도 가 나아요 샘 할아버지가 나아요

함 할아버지가 나아요..

 

물론 극소수에 달하지만 악의 레벨차이가 엄청나고요

제 생각으로는 본됴 딜라도 랑 예수님 모욕하는 자들보다 적그리스도가 제일 악마같어요

루시퍼 사탄과 동급이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렙 | 작성시간 26.06.21 히틀러는 야벳이고, 한국인은 셈이 아닐까요?
  • 작성자섬소년-폴더7 | 작성시간 26.06.21 성경은 개인의 행위와 믿음으로 평가하지...
    조상의 이름만으로 후손 전체를 평가하지 않는 걸 모르면 일단에서 이단으로 가는 겨~
  • 작성자바둑이 | 작성시간 26.06.23 야펫은 유럽인.
    셈은 아시아인인디요.
    그리고 고려장은 우리 일본이 조센징을 속이는 역사의 거짓말이기는 하지요.
    사실상 부모를 버리는 풍습은 우리 일본에만 있는 풍습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