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 vs 샘 vs 야펫 그들중에 누가 악함으로 더 썔까? 작성자콩나물02|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21 히틀러는 야벳이고, 한국인은 셈이 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21 성경은 개인의 행위와 믿음으로 평가하지... 조상의 이름만으로 후손 전체를 평가하지 않는 걸 모르면 일단에서 이단으로 가는 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둑이 작성시간26.06.23 야펫은 유럽인.셈은 아시아인인디요. 그리고 고려장은 우리 일본이 조센징을 속이는 역사의 거짓말이기는 하지요. 사실상 부모를 버리는 풍습은 우리 일본에만 있는 풍습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