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세와 음모

으잉? 경찰 용역이라고라? 똥통스탈 출똥!!

작성자레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xhw_K1UnsiY?si=BwSQmUcHzty6ypP8


자 확인들 해보세요~~

개똥스탈, 좌집사, 똥바둑, 염불
다들 와서 함 봐~~

선동당할까봐 못보겠지?
푸하하하하하핳

지들은 좌파에 선동되어놓고 선동걱정을 하고있어
ㅍㅎ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다랑 | 작성시간 26.06.13 중국공안
  • 답댓글 작성자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확실하죠
  •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6.06.13

    똥레인!

    느그 주군 윤석렬이 부른 깡패들 아니고? ㅍㅎㅎㅎㅎㅎ

    경찰 용역도 다 있냐? ㅋㅋㅋㅋㅋ

    하다 하다 별 모지리 짓을 다하네~! ㅋㅋㅋㅋ

    중국 우유팩 하나로 빛의 전사들을 중공인들 이라고 하더니만,
    중공산 김치로 어르신들 먹이는 너도 중공인이냐?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