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하라. 라는 안하기 때문에 하라고 하는 것이죠 ?
구원파적 구원밖에 모르니 이따구 헛소리를 하는거다
답 없다..멍청하면
뭘 하라 마라 하시는 분이 아니다.
피곤한 개생을 살면 안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시간 26.06.05
이 빙신은 다 구원파
장로교는 구원의 5단계
구원파는 구원의 3단계
나는 구원의 1단계 오직 십자가의 대속을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구원을 받았지
부럽지 ㅋㅋ
예수님을 믿어. 그럼 영원한 구원을 받아
단계가 필요 없어
-
답댓글 작성자민족의 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니가 받은 십원빼기 일원에 대해서는 내가 더 선배일꺼다.. 니보다
ㅉㅉㅉㅉㅉ 정신차려 빙시나 선배가 얘기해줄때..
-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06 쭉정이가 곡간에 들어간다고 떼쓰는 무리가 바로 구원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