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성화란. 성화 구원을 없음. 구원은 오직 죄 사함?

작성자민족의 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5
    이 빙신은 다 구원파

    장로교는 구원의 5단계

    구원파는 구원의 3단계

    나는 구원의 1단계 오직 십자가의 대속을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구원을 받았지

    부럽지 ㅋㅋ

    예수님을 믿어. 그럼 영원한 구원을 받아

    단계가 필요 없어

  • 답댓글 작성자 민족의 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

    니가 받은 십원빼기 일원에 대해서는 내가 더 선배일꺼다.. 니보다


    ㅉㅉㅉㅉㅉ 정신차려 빙시나 선배가 얘기해줄때..


  •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06 쭉정이가 곡간에 들어간다고 떼쓰는 무리가 바로 구원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