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성화란. 성화 구원을 없음. 구원은 오직 죄 사함? 작성자민족의 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5 이 빙신은 다 구원파장로교는 구원의 5단계구원파는 구원의 3단계나는 구원의 1단계 오직 십자가의 대속을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구원을 받았지부럽지 ㅋㅋ예수님을 믿어. 그럼 영원한 구원을 받아단계가 필요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민족의 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 니가 받은 십원빼기 일원에 대해서는 내가 더 선배일꺼다.. 니보다 ㅉㅉㅉㅉㅉ 정신차려 빙시나 선배가 얘기해줄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06 쭉정이가 곡간에 들어간다고 떼쓰는 무리가 바로 구원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