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경 연구방

RE:성화란. 성화 구원을 없음. 구원은 오직 죄 사함?

작성자민족의 얼|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3

성경에 ~~하라. 라는 안하기 때문에 하라고 하는 것이죠 ?


구원파적 구원밖에 모르니 이따구 헛소리를 하는거다

답 없다..멍청하면

뭘 하라 마라 하시는 분이 아니다.

피곤한 개생을 살면 안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26.06.05
    이 빙신은 다 구원파

    장로교는 구원의 5단계

    구원파는 구원의 3단계

    나는 구원의 1단계 오직 십자가의 대속을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구원을 받았지

    부럽지 ㅋㅋ

    예수님을 믿어. 그럼 영원한 구원을 받아

    단계가 필요 없어

  • 답댓글 작성자민족의 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니가 받은 십원빼기 일원에 대해서는 내가 더 선배일꺼다.. 니보다


    ㅉㅉㅉㅉㅉ 정신차려 빙시나 선배가 얘기해줄때..


  • 작성자신인류출현 | 작성시간 26.06.06 쭉정이가 곡간에 들어간다고 떼쓰는 무리가 바로 구원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